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[ 회원/기타 ] 주방프라자 등급과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[ 회원/기타 ]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일반 구매후기를 작성하신 고객님께는 3,000 포인트, 포토후기를 작성하신 고객님께는 5,000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

  • [ 회원/기타 ]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한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

    비밀번호의 경우에는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회원/기타 ] 꼭 회원가입을 해야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주문 및 주문조회, 문의하기가 가능합니다.

    단, 적립금 및 혜택은 주방프라자 회원에게만 제공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회원/기타 ]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  ※ 비회원 주문조회시 주문자명, 주문번호, 비회원주문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.

  • [ 회원/기타 ] 주방프라자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상담시간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  • [ 이벤트/쿠폰/적립금 ]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적립금은 주방프라자 내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    ※ 최소결제금액 50,000원 이상일때 사용가능합니다.

    ※ 적립금으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적립금이 부여되지 않습니다.

  • [ 이벤트/쿠폰/적립금 ] 회원 탈퇴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회원 탈퇴시 정보와 함께 구매내역, 적립금등은 모두 소멸됩니다.

  • [ 이벤트/쿠폰/적립금 ]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?

    이벤트 적립을 제외한 구매 적립금의 경우 상품 배송완료 후 익일 지급 됩니다.

  • [ 상품 ] 대량구매를 하고 싶습니다.

    대량 구매의 경우 재고 및 제작의 경우 출고 일정등을 확인 해야 합니다.

    견적요청서에 내용 작성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견적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결제를 했는데도 세금계산서가 영수가 아닌 청구로 발행되었습니다.

    주방프라자에서는 기본적으로는 ERP 프로그램으로 청구, 영수로 각각 체크하여 발행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간혹 결제 후 세금계산서 발행건이 청구로 발행되더라도

    세금계산서의 경우 청구, 영수의 여부는 부가세 신고에서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세금계산서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세금계산서는 주문하신 달의 익월 10일까지 발행이 가능합니다.


    주문시 세금계산서 신청을 못하신 경우 이메일 및 팩스로 사업자와 전자세금계산서 받으실 이메일주소 보내주시고


   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매장에 방문하여 주문하면 바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?

    제조사에서 바로 출고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매장에 방문하셔도 바로 수령이 불가능합니다.

    주문 결제 후 제조사 공장 및 창고로 방문하여 수령 가능한 품목이 있습니다.

   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반품과 취소의 차이가 무엇인가요?

    취소의 경우 주문 결제 후 상품이 발송되기 이전의 환불건 입니다.

    반품의 경우 주문 결제 후 상품이 발송되어 수령 후 반송한 주문건의 환불건 입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주문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계좌로 입금 하였을 경우 1일 이내에 환불처리 됩니다.

   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별로 취소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.(카드 취소 승인 후 약4~6일 소요)

    네이버페이등 타 결제사를 이용할 경우 각 고객센터로 확인가능합니다.


    ※ 제품이 이미 발송된 상태라면 제품이 다시 회수된 후 처리됩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교환/반품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제품 구매 후 7일 이내에 연락주셔야 합니다.

  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, 설치 품목등은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교환/반품은 제조사의 기준에 따릅니다.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구매한 제품의 반품이 가능한가요?

    주방프라자의 교환/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1. 단순 변심의 경우(배송비 고객 부담)

     - 개봉하지않은 제품의 경우 구매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     - 전자제품은 개봉만 하여도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 - 제작 상품 및 대량구매의 경우는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교환/반품 불가능합니다.


    2. 제품 배송중 파손의 경우(배송비 주방프라자 부담)

     - 구매 후 7일 이내에 접수 하시면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


    3. 제품 설치 후 불량의 경우

     - 전자제품의 경우 설치 이후에는 기사가 방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.

     - 기사 방문시에도 해결이 불가능한 초기 불량일 경우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

  • [ 반품/교환/환불 ] 교환/반품할 제품을 어디로 보내나요?

    주방프라자의 제품은 부피가 큰 제품들이다 보니 상품마다 출고지가 다릅니다.

    교환/반품의 경우에는 반송 주소지 꼭 고객센터로 문의 후 접수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※ 온라인상 자동 택배 접수 등을 이용하여 접수 할 경우 부피가 커서 택배기사가 회수 하지 않을 수 있으며,

       회수해 가더라도 다른 주소지로 회수되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 ] 부재중으로 상품을 수령 못하게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부피가 큰 제품의 경우 현장에 보관 해줄수 있는곳이 없기때문에 무조건 회수조치가 되어야 합니다.

    무료배송의 상품의 경우에도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
  • [ 배송 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방프라자의 제품의 경우 대부분 용달로 배송되기때문에 온라인상으로 배송조회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고객센터 1661-2399번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뉴스/이벤트



INSTAGRAM

@ jubangplaza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